Home »
»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19기 - Petite japanese hooker enjoys bottom 금스파이대작전 - 짱구는 못말려 15기 계속이어서 업로드 Full 2016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19기 - Petite japanese hooker enjoys bottom 금스파이대작전 - 짱구는 못말려 15기 계속이어서 업로드 Full 2016
Written By Unknown on Thứ Bảy, 16 tháng 7, 2016 | 08:25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19기 - 짱구는 못말려 포켓몬go 태풍을 부르는 황금스파이대작전 - 짱구는 못말려 15기 계속이어서 업로드 Full 2016
2015 년 최신 만화 ➤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13기 더빙✔✔
전체 애니메이션 영화를 볼 수있는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최신 2015 년 가장 매력적인:안녕하세요! 일본 애니메이션 TV입니다.. 제가 도라에몽, 나루토, 짱구등의 일본 애니메이션을 게시할 생각입니다. 만약에 조회수나 구독하기 또는 좋아요 수가 제가 생각한 것만큼 높지 않다면 이 채널은 폐지할 생각입니다.. ㅠㅠ 하지만 기대 이상으로 높아졌을 경우에는 여러분의 성원에 더욱더 힘써 열심히 게시하고 정식 채널로 변경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좋아요! 구독하기는 일본 애니메이션 TV에게 힘이됩니다!
짱구는 못말려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14기 전설을 부르는 춤을춰라! 아미고! 480p1993년 '액션가면 VS 하이그레 마왕'을 시작으로 2016년 '폭풍수면! 꿈꾸는 세계 대돌격 '까지 총 24개의 작품이 일본에서 개봉되었다. 그리고 국내에서도 극장판의 전편 수입이 이루어지고 있다.
TV판은 신짱과 주변인물들이 함께 사고를 치는 내용들이 주를 이루지만, 극장판은 주로 SF, 판타지, 첩보물 등을 베이스로 원작과는 관계없는 스케일 큰 사건으로 진행되며 크게 개그계와 진지계의 특성으로 작품이 갈린다.그림체답지 않게 스펙타클한 작화, 액션, 음악, 그리고 정밀 고증으로 유명.
스토리는 거의 항상 일상 → 중2병걸린악당들로 인해 사건에 휘말려 일상의 붕괴 → 사태 해결을 위한 모험 → 일상으로의 복귀 식으로 전개된다. 신짱도 극장판에 가면 도라에몽의 노진구와 같이 극장판 보정으로 소년만화 주인공스러운 듬직하고 올바른 캐릭터로 변한다. 뭐 아예 사고를 안 치는 것은 아니지만 원작에 비할 바가 못 되는 수준이다.
17기 극장판을 제외한 8기부터 20기 극장판까지는 어째 모두 폭풍을 부르고 있다. 나름의 전통(...). 노하라는 반드시 폭풍을 부른다 그리고 오카마(...)와 거유캐(...) 그리고 아찔한 고층건물 등이 한 번씩은 나오는 편이다. (참고로, 한국판의 경우에는 9기와 13기도 "폭풍을 부르는~"에서 제외됨 그리고 24기부터는 폭풍이 붙었을 듯.)
짱구는 못말려 x파일시즌4
TV 시리즈에서 하차한 스태프 중 일부는 극장판에는 계속 참여하기도 하는데, 대표적 예시로 연출 ,콘티 파트의 유아사 마사아키와 오오츠카 마사미가 있다. 특히 오오츠카 마사미의 경우는 매번 대량의 원화작업을 담당하고 있으며 22기에서는 하라 카츠노리와 공동 캐릭터 디자인을 맡아 극장판 오리지널 캐릭터에서 오오츠카의 스타일을 느낄 수 있다.
기존 오프닝 영상을 그대로 쓴 1기 극장판을 제외하고 오프닝 영상은 클레이 애니메이션을 이용한 게 특징이다. 일본의 유명 클레이 애니메이션 작가이며 관련 강의도 하고 있는 이시다 타쿠야의 작품이다.
짱구는 못말려 x파일시즌4 15기 12화 2화
제작 스타일은 크게 감동 추구와 병맛개그 추구로 나뉜다. 극장판 초기에는 액션가면VS하이그레 마왕 같은 병맛개그계가 주류였지만 어른제국의 역습 히트 이후 감동계도 많이 제작된다. 다만, 근래 극장판은 개연성 없는 전개나 억지 감동 추구로 신파극 찍는다는 느낌이 들 수도 있다. 다만 과거의 극장판 추억보정의 영향도 있고 크레용 신짱이라는 타이틀을 떼고 보면 어떤 작품을 제외하고는 못해도 B급 이상의 의 수작임에도 신 극장판들이 작품에 비해 많이 저평가된다. 18기와 21기의 경우 제법 잘 만들어진 수작 극장판임에도 불구하고 이전작품이 너무 형편없어서 잘 만든것처럼 보이는거라는 주장도 있고 심지어는 그냥 싸잡아서 쓰레기라고 까기도 한다. 13기를 기점으로 극장판 자체의 연령대 타겟이 낮아지는 것이 나타나는데 성향상 비슷한 포지션인 8기-21기, 9기-22기를 비교해도 확실하다. 혼고나 하라 체제에서 무토 유지 체제로 가면서 블랙 코드나 성적 개그의 탈색도 강해졌기 때문에 극장판도 영향을 받는 것.
주로 그 극장판의 대표가 되는 물질이 뚜렷한 경우 애니메이션에서 그에 관련된 이야기를 주제를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 광고한다.
2. 코난과 신짱의 라이벌 관계[편집]
1997년에 처음 개봉된 명탐정 코난의 극장판과는 2005년(13기 극장판) 딱 한번[1]을 제외하고는 항상 개봉일이 겹친다. 그래서 어느 한 쪽 극장판의 개봉일이 공개되면 다른 한쪽의 개봉일을 미리 알 수 있다(...) 그래서인지 일본에선 코난 팬과 크레용 신짱 팬이 묘하게 라이벌 의식을 불태우고 있다는카더라도 있다. 매번 신짱이 관객수 2배 차이로 발리는건 함정
역대 크레신 극장판 개봉날 짜들을 자세히 보면 그 이유를 알 수 있는데, 1기를 제외하고 전부 4월 20일 전후다. 일본의 연휴 주간[2]인 골든 위크의 효과를 노렸기 때문이다.[3] 한국에서도 방학이나 연휴 때에 영화가 다수 개봉되는 것과 비슷한 이치다. 그 시기를 노리고 개봉하는 영화가 적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이 두 작품이 특별히 회자되는 건 극장판 내력이 장난 아니기 때문이 아닐까.
참고로 일본 3대 애니메이션 극장판 중 나머지 하나인 도라에몽극장판은 위의 두 극장판보다 1달 일찍 개봉하기 때문에 짱구랑 도라에몽이 극장에서 맞붙은 적은 없다.하지만 도라에몽은 워낙 넘사벽의 흥행파워를 갖고있기 때문에 개봉시기가 안 겹치는게 다행일지도(...)
3. 국내에서[편집]
TV판보다 먼저 비디오로 1편과 2편이 소개되었으며, 이후 SBS, MBC에서 일부 극장판을 방영하기도 했다. 그러나 폭풍을 부르는 정글(비디오, MBC) 이후로 한동안 공백기였다.
2008년부터 대원방송에서 극장판 더빙을 맡고있다. 대원방송에서 녹음한 극장판들을 대원판이라고도 칭한다. 2008년부터 대원방송 계열 채널에서 첫번째 극장판부터 계속해서 방영해 주고 있으며[4] 그리고 옆동네가 TV판을 죽도록 틀어준다면 이쪽은 극장판을 죽도록 틀어주고 있다. 2009년에 엉덩이 폭탄이 처음으로 극장에 정식 개봉된 이후 2011년부터 매년 어린이날이나 겨울방학 즈음 일본에서 이전 해에 개봉되었던 극장판을 상영하고 있다. 극장 상영 시작 전에 방영된 극장판들은 그 당시 대원 성우극회가 없어서 외부 성우가 꽤 다양하게 캐스팅 됐지만 극장상영 시작후에는 이쪽도 전속 시리즈를 피해갈 순 없었다(...). 다만 도라에몽은 기존 등장인물을 제외하고 모조리 전속으로 채우는데, 이쪽은 적어도 한 두 명 정도는 외부 성우를 투입하는 편.[5] 그리고 주제가는 CJ E&M이 판권을 가지고 있어서 일본 원판으로 틀어준다. 포켓몬코리아처럼 판권을 통합할 수 없나?
대원방송에서 방송된 극장판의 경우엔 초창기에는 수위에 비해 시청가능 연령대도 상당히 낮았으며[6] 삭제된 장면들도 없이 대사 등의 몇몇 요소만 편집된 채 영상 자체는 원본 그대로 방송하였지만[7]방송심의가 강화된 이후로는 편집 및 삭제된 장면이 상당히 늘어났다. 그 중에는 통편집 된 부분이 많아서 부자연스러운 연결이 종종 있는 편이다.[8] 또한 화면수정 및 로컬라이징에 신경을 별로 안 쓰는 편인지라 일본어가 그대로 나오는 경우가 허다하며 삽입곡도 로컬라이징이 되지 않은 적이 많았다. 심지어 비디오판 더빙에서는 번안하여 불렀던 곡들 또한 일본어 그대로 내보내는 어이없는 연출도 보여준 적이 있다. 짱구의 코끼리 춤이나 부리부리 엉덩이춤도 투니버스랑은 달리 수정면에서 보면 무성의한 편이다. 대개 블러처리로 때우는 편. 다만 몇몇 극장판에서는 투니버스랑 비슷하게 아예 바지를 입은 것처럼 수정하기도 했다. TV 방영되었던 초창기 극장판의 경우엔 전설을 부르는 춤을 춰라! 아미고! 방영시에는 짱구의 코끼리 부분에 대문짝만하게 원 안에다 "금지!"라는 글을 적어놓아 붙여놓는 걸로 수정한 적도 있다.(...) 이외에 투니버스랑 같이 시작 전에 절대 따라하지 마세요!라는 의미를 담은 영상을 송출한 뒤 방송을 시작한다.
대원방송판 및 극장 개봉판의 연출은 1기부터 17기까지는 김정규, 18기는 김정령, 19기는 김정령과 황태훈, 20기는 황태훈, 21기와 22기는 곽영재.작가소개 : 에스파냐의 대표적 초현실파 화가. 피게라스 출생. 살바도르 달리는 1904년 5월 11일 스페인 카탈로니아 북부의 작은 마을 피게라스에서 공증인의 둘 때 아들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 (돈 살바도르 달리)는 예술에 대해 깊은 관심을 가졌으며 집안도 중류층에 속하는 비교적 좋은 환경을 이루고 있었다.
달리가 태어나기 3년 전에 이미 죽은 그의 형 이름을 그대로 물려받은 그는 자신에게서 죽은 형의 모습을 찾으려는 데에 강한 반발 의식을 가지고 있었다. 후일 그는"나는 결코 죽은 형은 아니며 살아 있는 동생이라는 것을 항시 증명하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그의 어머니는 그에게 (너의 형은 십자가의 그리스도에 귀일 하였노라)고 들려주곤 함으로써 어린 달리를 신비의 혼란 속에 빠지게 하였으며 그의 극히 내성적이며 수줍던 성격이 때로 격렬한 폭발을 보인 것도 이 사실과의 깊은 관련을 보인다. 후일 달리는 종교화에 대해 대단한 집착을 보이는데 그의 대표작 (십자가의 요한의 그리스도)는 이때부터 받은 자극에서 기인하는 것이라 보겠다.
그는 어릴 적부터 하얀 암벽이라든가 심연의 바다 등에 경이의 눈길을 보내고 있었다.
1922년 마드리드 미술 학교에 입학한 그는 학교의 수업에는 만족치 않고 인상파, 점묘파를 거쳐, 미래파, 피카소의 큐비즘 등에 관심을 가지기에 이르렀다.
이듬해에는 이탈리아의 형이상 회화의 화가 키리코를 알고 나서 몹시 흥분하기도 했는데 그의 초현실적 성향은 그것에서 비롯되었다고 볼 것이다.
14세 때부터 바르셀로나와 마드리드의 미술학교에서 공부하였다. 그러나 과격한 성품 때문에 1926년 퇴학당했다. 그는 보기 드문 조숙아로 일찍이 인상파나 점묘파·미래파의 특질을 터득하고 입체파나 형이상회화파 등의 감화를 받으며 작풍편력(作風遍歷)을 하였다.
짱구는 못말려 x파일시즌4 15기 12화 5화
강한 독창성에도 불구하고 방법론적 의식적 태도가 농후하며, 젊어서 받은 프로이트의 영향이 일생을 지배했다.그후 1925년 피카소의 신고적주의에 대한 관심을 가져 실험을 거듭했지만 엄격한 기하학에 이내 싫증을 느끼고 만다. 그 밖에도 베르메르, 벨라스케스, 라파엘로에까지 관심을 보여 달리의 고전화에 대한 집착은 평생 그의 생애를 통해 일관되어진다.
Hong Kong Vacation Travel Guide
미술 학교 재학 시절 반정부 활동함으로 잠시 감옥에 갇힌 바 있는 그는 차츰 무정부적인 타락된 생활이 심화되어 그로 인해 1926년 퇴학 처분을 받고 귀향케 되었다. 1925년에서 1927년에 걸쳐 마드리드 및 바르셀로나에서 발표된 그림들은 다소 모순된 양식의 그림들이지만 매우 면밀하게 그려져있다. 1927년 그에게 있어 기념비적인 해가 되었다. 파리로 나온 그는 피카소를 만나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게 되고 그의 그림은 여태까지와는 달리 놀라운 변모를 보인다.
Related Articles
If you enjoyed this article just click here, or subscribe to receive more great content just like it.
0 nhận xét:
Đăng nhận xét